Suicide Squad 예고편과 어울린 멋진 노래들

지독하고 무시무시한 악당을 잡을 자는??? 이것은 바로 또 다른 악당. 악당잡는 악당들의 팀이 "Suicide Squad", 바로 자살분대입니다. 작년에 맛보기로 나왔던 영화 예고편을 봤는데 아주 신선하고 재밌어 보였어요. 그런데 이번에 나온 2가지 예고편은 멋진 노래들과 함께 이 악당들의 팀 Suicide Squad을 더 흥미롭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년 8월 개봉예정인데 이번 여름 DC Comics의 이 영화가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예고편에 배경음악으로 깔린 노래들의 가사가 예고편 장면들과 너무나 잘 어울려요. 계속 듣고 보게 합니다.





Deadshot으로 등장하는 Will Smith도 비중이 있어 보이지만, 예고편 자체만 봤을 때는 Harley Quinn(Margot Robbie 분)이 가장 눈에 뜨입니다. 아주 강하고 독특한 캐릭터예요. 똘끼가 충만한 여자 Joker 분위기인데 아주 귀엽기도 해요. DC Comics의 관련 자료에서 읽은 이야기인데 Harley Quinn은 원래 정신과 의사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Joker에 의해서 이리 망가지게 되었다는... 그리고 한동안 Joker의 여자친구이기도 했나 보구요. 암튼 그녀에게는 이런 전설이 있답니다. "Suicide Squad"에서 Joker는 연기파 배우 Jared Leto가 맡았군요. 진짜 조커가 된 듯한 모습입니다. 광기, 괴기함, 독특함, 잔인함이 혼합된 모습.... 후덜덜.


Suicide Squad 멤버가 함께 기념 샷~ ^^



Harley Quinn (Margot Robbie 분)



Joker (Jared Leto 분)



예고편을 보고 나니까 노래들이 귀에서 계속 멤돕니다. 예고편에 쓰여진 노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고편 1 - Queen의 Bohemian Rhapsody




예고편 2 전반부 - Grace의 You Don't Own Me.

원곡은 Lesley Gore가 1963년에 불렀는데 Grace와 랩퍼 FT. G-Eazy가 리메이크한 것으로 예고편에 삽입되었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Grace가 Lesley Gore 보다 더 잘 불렀어요. 그런데 리메이크에서는 랩 부분이 어울리지 않고 오히려 거슬립니다. 다행히 "Suicide Squad" 예고편에는 이 랩 부분이 빠져 있어요. 유투브에 보니까 저처럼 생각하는 어떤 분이 랩부분을 쏙 빼고 편집해 올린 비디오가 있더군요. 저도 아래에 그걸 붙였습니다.




예고편 2 후반부 - Sweet의 The Ballroom Blitz




예고편 2편을 본 뒤 원곡 노래만 full로 듣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가 또 다 찾아서 위에 붙여 뒀어요. 노라가 또 한 친절하잖아요.


* 이미지 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