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울린 감동의 태국 광고. 하지만 반전도 있어요. ^^

광고 1.

유투브에서 뭘 자꾸 잘 찾아내는 남푠님.

어제부터 태국 광고 하나 자꾸 보라고 하길래 귀찮아서 싫다고 했는데 오늘 마지못해 봤습니다. 그런데 이 광고 참 잘 만들었어요. 미련스러울 정도로 따뜻한 한 남자의 이야기. 감동~! 특히나 이 남자가 도와주는 어린아이의 모습을 보면 감동의 감동을 받게 됩니다. 아래 그 멋있는 광고를 붙였습니다. 태국어로 되어 있고 영어로 자막처리 되어 있지만 간단한 것이라서 다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정말 아름답고 뭉클합니다.


스크린 캡쳐

 


 

 

그런데 이 광고에 반전도 있네요. 뒷부분에 떠오르는 광고주명이 약간 깨게 합니다. 왜 제가 이런 말을 하는지는 광고를 끝까지 보신 후 확인하세요. 하지만 광고내용 자체는 정말 좋네요.

 

 

----------------------------------------------------------------------


광고 2.

저 이 광고 보고난 후에도 뭉클했잖아요. 세상에~ 이 광고 보면서 눈물을 또~옥 떨어뜨렸는데 유투브에 댓글 쓴 걸 읽어보니까 저처럼 이거 보고 운 사람들이 많네요. 광고이고 또 회사 이미지를 위해서 제작된 것이지만, 세상은 살 만 한 곳이란 생각을 들게 해주네요. ^^

 



태국 광고는 처음인데 이 쪽에서는 한편의 짧은 드라마 형식으로 광고를 하나봐요. 아이디어 톡톡, 감동 한아름. 어떤 광고는 엄청 웃기기도 합니다. 제가 태국 광고에 재미들어서 계속 찾아서 몇 편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