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 - 영국 양념 아가씨들 Spice Girls의 신나는 노래

제가 90년대 말에 Ricky Martin의 매력에도 푸~욱 빠졌지만, 영국 양념 아가씨들 Spice Girls의 신나는 노래에도 많이 좋아했었어요. 양념 아가씨들의 여러 인기곡이 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한 것은 Stop, Wanna Be, Spice Up Your Life, 2 Become 1, Viva Forever였습니다. 이 중에서 제일 좋아한 것 Stop이구요.

 

Stop을 들으면 그냥 신나고 좋아요. 저도 모르게 몸을 흔들흔들 움직이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는... 요즘도 가끔 틀어놓고 한바탕 푸닥거리를 하곤 합니다.

 

사진출처: Google Images

 

 

저는 Stop의 뮤직 비디오도 좋아해요. 아일랜드에서 찍은 비디오인데 아일랜드 그 쪽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이 노래는 특별히 설명할 것도 없고 그냥 들어 보세요. 신나고 기분 좋아지는 노래입니다.

 

혹시 사랑하는 사람이 일하느라고 바뻐서 얼굴 보기조차 힘들다면, 옆에 가서 이 노래를 불러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아래 부분 가사를 강조하면서요.

Stop right now, thank you very much.
I need somebody with the human touch.
Hey you, always on the run.
Gotta slow down baby, gotta have some fun.

 

그럼 바뻐 죽겠는데 시끄럽다고 화낼라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