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추석 보름달 - 애리조나 피닉스

미국에서는 9 18~19일밤2013 9월 보름달이 뜨는 밤입니다. 여기서는 9월 추분 즈음에 뜨는 보름달을 수확기에 뜨는 달이라 해서 Harvest Moon이라고 부르는데 올해 추석이 9월이라서 추석 보름달이 Harvest Moon이 되었군요.

 

Mike Zacchino / Oregonian via AP file

저도 이리 찍어 보고 싶습니다. ㅠㅠ

 

 

미국생활이라 추석 쇠는 건 거의 하지 않게 되지만 보름달 보면서 신나하는 건 여전히 즐겁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집 주위를 돌아다니며 보름달도 보고 소원도 빌고 밤산책을 했습니다.

 

명색이 추석 보름달이니 사진을 좀 찍어 봐야겠죠. 그래서 찍었는데 보름달 보다는 밤하늘에 예쁜 밝은 점 하나가 ""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하지만 이래봬도 "미국산 추석 보름달"입니다. 나름 외국물(^^) 먹은 보름달이니 예쁘게 봐주십시요.

 

그래도 점이 이쁘게 찍혔네요. 나름 뿌듯! ^^

오른쪽 밑에 있는 주황빛 불빛은 가로등입니다.

 

 

나뭇가지 뒤로 보이는 추석 보름달도 찍어 보고...

 

 

보름달을 보며 제가 저희집 + 블로그 이웃님들 + 방문객님들 모두모두 포함해서 행복과 건강 함께 하길 한꺼번에 빌었습니다. 제 기원이 효력이 있어 앞으로 모두들 좋은 일, 행복한 일, 건강한 일만 넘칠 거예요.

으라차차~! 제 기원이 나름 영험하다고 믿~씁니다!!!

 

 

산책로를 걸어 다니다가 달구경에 심취해 있는 다른 분 발견! 첫째의 요청에 의해 쫓아가서 기어이 사진을 찍고 맙니다.


가끔 밤에 만나는데 저희 아시죠?

더 이상 귀찮게 하면 화나실 것 같은 분위기라 저와 아이들은 황급히 자리를 피합니다.

 

 

고양이까지 찍고 하다보니 추석 보름달 분위기에서 할로윈 분위기로 변한 것 같은 느낌!

빨리 마감을 하는 것이 낫겠네요. ^^

남은 한가위 연휴 즐겁고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