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리코파 카운티 도서관 여름 독서 프로그램 시작 (2015년)

피닉스의 학교들은 지난 5월 25일부터 여름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름방학이 시작되자 매리코파 카운티에 속한 피닉스시 및 근교 도시들의 도서관에서 여름 독서 프로그램을 동시에 시작했습니다. 이 여름 독서 프로그램의 기간은 2015년 6월 1일~8월 1일입니다.

 

 

이 독서 프로그램의 규칙은 간단한데 우선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아기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프로그램 기간 동안 독서시간 1분당 1 포인트를 주어 각자가 독서시간을 입력하면 됩니다. 하루 적어도 20분 독서, 즉 20 포인트를 추천하고요. 독서 외에도 도서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게임 또는 읽기 자료가 있어서 그걸로 게임을 하거나 읽기 자료를 읽고 답을 하면 약 10 포인트 정도를 줍니다. 그리고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여러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도 되고요.

 

500 포인트에 도달하면 상으로 무료 책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매주마다 도서관 사이트에서 어린이부와 10대부 참가자 중 몇 명 뽑아서 또 다른 상을 주고요. 울집은 4명이 참가하기 때문에 매주 뽑히는 상에도 뽑혀서 추가 상도 좀 받아봤으면 좋겠어요. 비나이다, 비나이다~~ ^^

 

지난주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오면서 가져온 여름 독서 프로그램 설명 및 행사표입니다.

 

앞면 (영어)

 

뒷면 (스페인어)

 

프로그램 설명서를 열어 보면 안쪽에 행사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주체하는 이 모든 행사에 다 참여하기는 어렵겠고, 몇가지 행사만 아이들과 함께 가서 참여하고 즐기려고 합니다.

 

가족이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행사정보
성인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한 행사정보
어린이와 10대 프로그램 참가자를 위한 행사정보
피닉스시 도서관별 어린이 행사 스케쥴

 

피닉스와 근교에 산다면 이번 매리코파 카운티 도서관의 여름 독서 프로그램에 참가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