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ostco pizza - 콤보 피자 & 페퍼로니 피자

토요일인 오늘. 음식하기도 귀찮고 해서 아이들에게 간단한 걸로 뭘 먹고 싶냐고 물었죠. 그랬더니 피자가 먹고 싶다네요. 피자하면 18인치짜리 덩치 크고 튼실한 Costco 피자가 제일 나은지라 온식구가 집근처 Costco로 출동!


18인치짜리 콤보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각 한판씩해서 피자 2판을 주문하고 피자가 구워지는 약 20분동안 기다리면서 먹기 위해서 요거트 4개, 핫도그(음료 포함) 3개를 주문합니다. 한국 Costco에서도 아마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 Costco 요거트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고 봐도 거의 무방하더군요. 제 입맛에는 Costco 요거트가 너무 달아서 저는 별로 좋아하지는 않구요. 그래서 저 빼고 남푠, 첫째, 둘째 하나씩 먹고 세째랑 네째가 요거트 하나를 서로 나눠먹으니까 4개 시키면 딱 맞습니다. Costco 푸드코트의 가장 큰 장점은 음료와 함께 제공되는 큼직 & 듬직한 핫도그. Costco 왔다가 핫도그를 먹지 않고 간다는 것은 음식에 대한 무례라고 여기는 지라 핫도그는 꼭 먹고 갑니다. ^^ 핫도그는 저랑 남푠 각각 하나씩, 그리고 첫째랑 세째만 먹고 싶다고 해서 하나 잘라서 나눠주면 되니까 총 3개만 시키면 적당해요. 아이들 4명에다 원하는 게 각각이라 간단한 것 주문할 때 종류도 갯수도 많고 복잡합니다.

아이구, 복잡해~~


사진출처: Google Images

저희동네 Costco의 가격이랑 위 사진에 나온 것이랑 거의 동일한 것 같아요.

저희동네 가격 (세금전): 피자 18인치 $9.95, 핫도그 & 음료수 $1.50, 요거트 $1.35

위 Costco가 저희 동네랑 다른 점이 있다면 핫도그에 코카콜라가 함께 나온다는 점.

저희동네는 펩시콜라가 나와요.



피자 18인치 2판, 요거트 4개, 핫도그 3개 이렇게 주문해도 세금포함 총 $32.27(약 35,000원) 밖에 나오지 않았어요. 저렴한 가격과 또 가격대비 음식의 질을 고려할 때는 Costco만한 데가 없는 듯합니다.


Costco에서 피자 기다리며 열심히 먹은 것은 푸드코트 주위에 다른 분들도 있고 해서 사진찍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요거트와 핫도그 사진은 없습니다. 대신 집으로 가지고 온 피자 2판은 열심히 사진을 찍어 봅니다. Costco 피자가 가격대비 제일 실하고 맛도 좋아서 그런지 Costco까지 가서 이 피자를 사먹지 않으면 또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예요. 이것도 상술일텐데 제가 늘 완죤히 넘어가죠. 흑~. 오늘은 예외로 이 피자때문에 일부러 Costco에 간 거지만요.


피자 두 판이 방긋~!



콤보 피자



페퍼로니 피자



파마잔 치즈, 레드 페퍼, 개인 접시도 잘 챙겨왔어요. 거기에 핫도그와 함께 나오는 탄산음료도 챙겨서 가져왔구요. 저는 펩시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Costco 푸드코트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하지 않는 관계로 선택의 없었습니다.




저는 핫도그를 먹고 와서 더이상 뭘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없었는데 아그들과 남푠님은 집에 돌아오자 마자 또 피자조각을 먹으려고 덜어갑니다.

당신들은 정말 위대하구려~! 

 


남푠님 꺼



첫째 꺼



둘째 꺼. 끝부분이 벌써 먹혔어요. ^^



세째 꺼



네째 막둥 꺼. 이미 벌써 몇입 물어 갔네요~ ^^

다들 파마잔 치즈만 뿌려 먹는군요. 파마잔이 올라가면 더 고소하니 맛있죠.



저는 이따가 배 좀 꺼지면 저녁때 한조각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피자는 기름기가 많아서 원래도 많이 먹질 못하긴 하지만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예전보다 덜 먹는 것 같아요. ^^ 피자 2판 사오니까 온식구 저녁까지 (잘하면 밤참으로까지) 해결되어서 맘편하고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