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 Christina Aguilera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가 부른 이 노래, 가사가 정말 좋아요. 첫 소절은 나에게, 그 다음은 너에게, 그리고 마지막은 우리에게 말하는 형식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 노래에서는 아래 부분이 기본적으로 가장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I am (You are, We are) beautiful

No matter what they say.

Words can't bring me (you, us) down.


I am (You are, We are) beautiful

In every single way.

Yes, words can't bring me (you, us) down.


So don't you bring me down,

Today.





이 노래는 마음이 아픈 청소년기의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성인도 주변의 싸가지들에게 시달린다면 힘이 되는 노래구요. 당신에게 못된 말로 또는 행동으로 괴롭히는 사람들, 실제로는 지독한 겁쟁이들이예요. 진짜 잘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 괴롭히는 것에도 관심이 없고, 또 한 사람을 가지고 여럿이 괴롭히는 비겁한 행동도 절대 하지 않습니다. 내가 잘났는데 뭐하러 한사람을 가지고 여럿이 우르르 몰려서 괴롭히겠어요? 다 바보들이 겁나는 것, 또 자기가 바보라는 것 숨기려고 몰려서 그러는 것이죠. 그 싸가지들은 겁쟁이에 비열한 정신 결함자들이예요.


왕따 등의 괴롭힘을 당할 때는 그 환경에서 빠져 나오는 것이 제일 좋지만, 이도저도 안되면 다 부셔버려야 합니다. 당하고만 있으면 영원한 밥이예요. 가끔 자살하는 아이들도 있던데 진짜 자살할 생각이라면 우선 싸가지들과 맞짱부터 뜨고 하세요. 이래 죽으나 저래 죽으나 똑같은데 그 싸가지들을 그냥 놔두고 자살하면 그게 더 억울하잖아요. 자살할 용기면 이 세상에 두려울 것 하나도 없습니다. 두려움이 많은 자는 계속 타겟이 됩니다.


그리고 언제나 기억해야할 것은 위의 가사처럼,


나는 아름다워요. 모든 부분에서 다 정말 아름다워요.

싸가지들이 하는 쓰레기 말들은 절대 내 가치를 떨어뜨리거나 기분을 망치게 할 수 없어요.


사진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