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Minions) 과일 스낵(Fruit Snack)

미국에는 gummies(한국에서는 구미로 부르는 것)하고 비슷한 것으로 과일 스낵(fruit snack)이란 것이 있습니다. Gummies는 젤라틴을 기본으로 만드는 캔디류이지만, 과일 스낵은 과일 쥬스를 농축해서 만든 당분을 기본으로 만들어요. 과일 스낵은 gummies하고 비슷한 모양새지만 질감이 더 부드럽고 맛도 더 좋아요. 과일 스낵이 gummies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구요.


과일 스낵을 좋아해서 가끔씩 사다 먹는데 얼마 전부터 유달리 눈에 띠는 제품 발견! 제품 포장에 제가 좋아하는 미니언들(minions)이 이쁘게 있는 과일 스낵입니다. 사고는 싶었는데 캐릭터 라이센스 때문인지 가격이 안좋았어요. 한 상자에 $3.99(4,400원) 정도 했으니까요. 그래서 안사고 있었는데 어제는 할인가로 $1.99(2,200원) 발견. 이 정도까지는 미니언들을 만난다는 즐거움으로 참을 만한 가격이라서 한 상자 사왔습니다.


포장상자 앞면

귀여운 미니언 얼굴에 반사광이 있네요. ㅠㅠ

그래서 다시 찍었어요. 그 사진은 아래.


미니언 얼굴이 잘 나왔네요. 기분 좋음~


포장 뒷면

"Hi~~!"


포장 옆면

안에 들어있는 6가지 모양들을 보여줍니다.


1. 미니언 데이브(Dave)의 머리통, 2. 미니언 데이브의 몸통과 다리,

3. 애그니스(Agnes)의 장난감 친구 유니콘, 4. 미니언 케빈(Kevin),

5. 미니언 칼(Carl), 6. 그루(Gru)의 상징 문양



미니언 이름들은 제가 다 일일이 비교하며 찾아 봤다는 거 아닙니까. 녀석들이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이름 찾는 게 쉽진 않았어요. 또 고생 고생. 하지만 미니언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이런 고생은 즐거움임~. (미니언 이름은 "Despicable Me 2"를 따랐습니다.)


상자를 뜯어 안에 내용물을 꺼내 봤어요. 아주 긴장되는 순간... 아래와 같이 10개의 개별포장이 들어 있습니다.



우선 2 봉지를 뜯어 봤습니다. 그런데 내용물은... 너무 적어요. ㅠㅠ 개별포장은 0.8oz(22.6g)짜리로 한 봉지에 조그만 과일 스낵이 딱 8개씩 들어 있어요.  봉지 안에 들어 있는 모양들은 무작위로 들어간 것 같구요.


봉지 1


봉지 2


위 과일 스낵들을 확대해 볼께요. 각각의 이름들은 제가 위에 써 둔 것을 참고 하세요.


그런데 데이브의 몸이 머리(1)와 몸통(2) 2조각으로 나눠있습니다.

너무 불쌍하고 무서워요. 흑흑. 그래서 잘 붙여줬어요. (아래 사진)

제가 마음이 아주 여리잖아요.


붙여 놓으니까 인물도 살고 훨씬 이쁘죠?

데이브가 또 한 인물 해요. ^^


제가 마음이 여리긴 한데 과일 스낵은 먹으라고 있는 존재하는 것. 모두 다 얌얌얌 깨끗이 먹어 치웠습니다. 맛있어요~~~ Betty Crocker 제품이 다른 과일 스낵 제조사보다 맛있긴 해요.

내 사랑 미니언들... 너희들은 이제 늘 나와 함께 하는 거야. 으흐흐흐.


미니언즈 과일 스낵이 맛있고 또 모양도 저나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것이긴 한데 가격대비 비싸요. 한번 사서 먹어봤으니, 미니언 모양 과일 스낵을 사고 싶은 그 간지러움은 해결되었어요. 다음에 과일 스낵을 사 먹으면 유명하지 않은 회사의 저렴한 제품으로 먹으려구요.


 이것은 서비스~~!

미니언즈 과일 스낵을 포스팅을 보셨으니 미니언들이 부르는 "I Swear""YMCA"를 듣고 가세요. 제가 진짜 한 친절하잖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