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o Action Figures

울집 아이들은 레고 같은 블록 장난감도 좋아하지만 실제 모습과 비슷하게 만들어 팔다리가 움직일 수 있게 제작된 액션션 피겨 (action figure)도 아주 좋아합니다. 한 3년 전 헤일로 (Halo) 등장인물로 구성된 액션 피겨와 공격기 (attack craft), 탱크, 지프 등을 잔뜩 샀어요. 가끔 남편이랑 아이들은 함께 이걸 가지고 놉니다.

 

저는 Halo 비디오 게임도 하지 않고 관심도 없어서 누가누군지도 모르지만 남편, 첫째, 둘째, 그리고 만 5살짜리 셋째 조차 등장하는 종족이나 종족들의 기본적 성격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역시 관심있는 것은 누가 하라고 말하지 않아도 줄줄 다 알게 됩니다.

 

이 액션 피겨는 크기가 작아서 마이크로 액션 피겨 (micro action figure)라고 부릅니다. 마이크로로 부르는 만큼 크기도 정말 작아서 대부분 5cm 에 약간 못미치는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마이크로가 아닙니다. ㅠㅠ 3년 전에 사서 가격이 확실히 기억나지 않지만 절대 착한 가격은 아니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남편과 아이들이 갖고 놀다가 장난감통에 넣어 정리하기 전에 귀염둥이 액션 피겨를 한데 모아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저는 각 종족들의 이름을 잘 모르기 때문에 이름은 첫째, 둘째, 그리고 남편에게 물어물어 적어 놉니다.

 

Space Marines

 

자랑스런 인류 우주 해병대. 이 중에서 화염 방사기를 가지고 있는 녀석들은 Flame Space Marines라고 부릅니다.

 

Space Marine

 

Flame Space Marine들을 세워두면 화염 방사기 덕에 균형을 잘 잡아 서있을 수 있어 좋긴 합니다. 그런데 화염방사기가 잭 해머 느낌이 납니다. 무서운 전투병이라기 보다 지금 공사장에서 땅을 다다다다 파고 있는 것 같습니다.

 

Space Marine 중 Flame Space Marine

 

Flame Space Marine들을 눕혀 사진을 찍으니 전혀 다른 느낌이 되는 군요.

 

 

Spartans

 

인류를 유전적 변형을 해 만든 일종의 슈퍼 전투병입니다. 외계종족과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중 2명이 시애틀에서 피닉스로 이사오면서 하나는 엉덩이 부분이 사라지는 부상을, 또 다른 하나는 다리가 떨어져 나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냥 치열한 Halo 전투의 흔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류를 지켜줘서 고마워요~~~!"

 

아마도 치열한 전투의 흔적 ㅠㅠ

 

Halo 게임 속 이야기에서 외계종족은 일종의 종교적인 계약을 바탕으로 연합을 형성해 인류를 공격합니다. 이 외계종족의 연합을 Covenant라 부르는데 이 Covenant에 속한 외계종족은 다음과 같습니다.

 

Elites, Grunts, Jackals and Skirmishers, Hunters, Engineers, Prophets, Brutes, Drones

 

저희는 위 외계종족 중 Elites, Grunts, Brutes를 가지고 있습니다.

 

Elites
Brutes

 

Grunts는 다른 종족에 비해서도 유달리 작습니다.

 

Grunts

 

크기 참고를 위해서 다른 종족들과 인증샷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게임 세상에서는 지금 치열한 전쟁 중이지만 저희집에서는 모두모두 모여 사진을 꽝 찍어 봤습니다. 싸우지 말고 평화롭게 살자구요. "We are the World!" 아니 외계종족과의 우주전쟁이니, "We are the Universe!"

 

인류 전투병과 외계종족 대표끼리 사진 한장, 찰칵!

 

액션 피겨들을 모두 세워서 제대로 사진을 찍어 보려고 했는데 균형잡기가 힘들어 잘 서질 않네요. 그래서 다 누우세요~~ 해서 찍었습니다. 누워있는 관계로 살벌한 전투병 이미지가 좀 구겨지지만 이해해 주세요.

 

2013년 현재 Halo 4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Wikipedia)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