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인치짜리 태블릿 하나 더 영입했습니다. ^^

지난번에 Nook HD+와 다른 태블릿(Proscan)해서 2개를 샀었는데 제가 태블릿 재미가 들었지요. 그래서 또 하나 더 영입했다는... Kindle로 사볼까 했는데 그냥 저렴형으로 결정해 아래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이번 태블릿은 7"짜리로 제품명은 Latte ICE Tab2이고 가격은 세금전 $119.99(약 132,000원)에 샀습니다. 타겟(Target)에서 온라인으로 샀는데 방금 전에 보니까 $10 올랐네요. 지금은 $129.99(약 143,000원)입니다.

관련 이전글

2014/01/03 - [노라네 이야기/생활 속에서] - 새 장난감 Nook HD+ 가지고 신나게 놀기



제품 사양은 이렇군요. 태블릿에 관심있는 분들 참고하세요. ^^

 

 

흐흐흐~ 포장박스를 열어봅니다. 요때가 가장 흥분과 긴장되는 순간! 있을 것 다 제대로 들었군요.

 

 

 

태블릿을 감싸고 있는 비닐을 포장을 벗기니 이쁜이가 쏘옥 나타납니다.

 

 

 

포장상자에서도 이 태블릿 두께가 7.5 mm 정도로 날씬하다고 하더니 진짜 날씬하니 보기 좋습니다.

 

 

 

8"나 9" 태블릿만 보다가 7"를 보니까 만 4살 막둥이 네째에게는 작게 느껴졌나봐요. 막둥 왈,

와~ 전화기다!

크크크~!

남편님이 이것저것 다운받고 넣어주고 저도 가끔씩 블로그질하며 가지고 놀으라고 한글 키보드까지 잘 챙겨서 넣어줬습니다.

초기화면은 이렇게 뜨시고....

새로운 태블릿을 영입했으니 제 블로그에도 한번 방문해 보고.지난번에 올린 샌드위치 사진이 잘 나오는군요. ^^

 

 

그런데 이 태블릿의 주사용자는 제 아이들입니다. 이건 사실 아이들 장난감용으로 영입한 거거든요. 첫째부터 둘째 그리고 세째까지 Minecraft란 게임을 아주 즐깁니다. 지난번에 샀던 8"짜리 Proscan의 태블릿은 dual-core processor였는데 새로 영입한 Latte ICE Tab2 7" 태블릿은 quad-core입니다. Quad-core 덕분인지 7" 새 태블릿으로 게임을 해본 아이들이 화면 움직임이 확실히 더 원활하다고 말합니다. 이제 아이들이 이것저것 만드는 Minecraft 비디오 게임에 더 신나게 심취하겠군요. 저와 아이들 스스로도 비디오 게임 및 컴퓨터 사용 시간조절은 지금도 잘 하고 있으니 하던대로 쭈~욱 하면 별 걱정은 없을 듯 합니다.

 

 

제가 주로 가지고 노는 Nook HD+ 9" 큰 태블릿 화면에 익숙하다가 7" 태블릿을 쓰려니까 어색하긴 한데 금방 익숙해질 것 같아요. 이 태블릿은 우선 화상도가 꽤 좋습니다. 거의 Nook HD+에 맞먹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음향은 그것에 못 미치구요. 그렇다고 나쁜 건 아니고 일반 태블릿 수준입니다. Nook HD+의 스피커 음향이 워낙 좋으니까 사실 거기에 비교하면 안되긴 할 거예요.

 

 

참, 전에 어떤 분께서 위 태블릿 키보드/보호 껍데기가 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8" 태블릿용 USB 키보드/보호 껍데기인데 저희는 아마존에서 구입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아마존이나 이베이 같은데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위 사진의 키보드/보호 껍데기는 전에 구입한 그 8" 태블릿용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산 7" 태블릿을 잠시 올려뒀어요. 따라서 위 사진은 8"용이니까 7"용이라 오해 없으시길... 7" 짜리 키보드/보호 껍데기는 오늘 따로 아마존에서 주문하려구요. USB 키보드 말고 무선으로 된 키보드/보호 껍데기를 사용하고 싶으시면 Bluetooth로 찾으시면 됩니다. 아래 연결해 두었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해 보세요.

 

PU Leather Stand Case + Micro USB Keyboard

 

Wireless Bluetooth Keyboard Cover Case(사진출처: Amazon)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