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Day

Sting은 노래도 잘하지만 그 특유의 진지하면서도 유머스런 행동도 마음에 듭니다. 얼굴은 한 성격하게 생겼는데 은근 재밌어요. 몇 년 전에 미국에서 Sting TV 광고에 나왔는데 그 광고내용이 이 Sting의 유머스러운 성격을 잘 보여줬습니다.

 

무슨 광고였는지 정확하지 않지만 인터넷 서비스 관련이였던 것 같아요. 여러 사람들에게 Sting 노래가 무료로 전송됩니다. 이걸 받은 한 사람이 친구한테 보여주니까 친구가 물어 보죠.

누가 보낸 거니?

나도 몰라. 근데 누군지 몰라도 Sting을 정말 좋아하나봐.



그런데 음악을 무작위로 보낸 사람은 바로 Sting! ^^ Sting을 정말 좋아해서 노래를 무작위로 막 보내던 사람이 바로 Sting 그 자신이였던 거였죠. 광고에서는 이렇게 여러사람에게 한꺼번에 메일을 쉽게 보낼 수 있다 뭐 이런 서비스를 강조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스팸 메일과 바이러스가 하도 극성이라 이런 노래 파일을 함부로 열면 위험하지만, 이런 Sting의 유머스러운 모습이 광고와 잘 어울렸습니다. 그 광고를 유투브에서 찾아 보려고 했는데 쉽지가 않네요... ㅠㅠ


Sting

이분은 나이가 들수록 분위기도 더 좋고 멋있어지는 것 같아요.



Sting의 노래 Brand New Day도 이런 Sting의 유머스런 모습이 뮤직 비디오에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첫부분만 보면 예수님을 연상시키며 상당히 기독교적인 느낌으로 시작되어서 Sting과 어울리지 않게 종교적으로 들어 갑니다. 그런데 반전은 뒷부분에 있습니다. 그 반전이 뭔지는 이 뮤직 비디오를 끝까지 보고 찾아 보세요. ^^ 저는 Sting 노래도 좋아하지만 이런 재미있는 비디오도 정말 좋습니다.




뮤직 비디오를 끝까지 보셨다면 Brand New Day 비디오의 반전이 뭔지 아시겠지요? 반전은 바로 이것! 아래 더보기를 누르면 자세히 나옵니다.




Sting의 노래를 좋아하신다면 제가 예전에 올린 Every Breath You Take 포스팅에도 들려 보세요.




* 사진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