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워즈 등장인물 볼펜 모으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리얼인 치리오즈(Cheerios)는 장보러 갈 때마다 가격이 좋으면 3~4 박스씩 꼭 삽니다. 지난주에도 여느 때처럼 가격이 좋아서 3박스를 카트에 집어 넣고 집에 와서 보니까 “스타워즈 에피소드 1 : 보이지 않는 위험(Star Wars Episode 1: The Phantom Menace)”이 3D로 극장개봉을 한다고 치리오즈 박스를 통해 광고를 하고 있었군요. 저는 스타 워즈 팬이 아니라서 3D로 개봉을 하든 안 하든 별 관심이 없는데 아빠와 취향이 비슷한 첫째와 둘째는 스타 워즈를 좋아해서 신나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스타 워즈 등장인물을 딴 모습의 볼펜이 들어 있습니다. 치리오즈가 워낙 잘 팔리는 시리얼 중의 하나라서 가끔 아이들이 읽는 얇은 책을 넣어주기도 하고 개봉하는 영화와 제휴해서 프로모션용 조그만 사은품을 넣어주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스타 워즈네요. 8가지 등장인물이 볼펜으로 만들어졌는데 제가 산 3 박스들에는 다스 멀(Darth Maul), 애너킨 스카이워커(Anakin Skywalker), R2-D2가 각각 들어있었습니다. 다스 멀은 빨간색, 애너킨 스카이워커는 검은색, R2-D2는 파란색 볼펜입니다. 볼펜들이 색깔별로 있으니 더 좋네요.




제 아이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지만 정작 이 볼펜들을 제일 많이 쓰는 사람은 바로 저입니다. 제가 스타 워즈에는 관심없지만 이런 재미난 물건들을 좋아하거든요. ^^ 아이들 공부할 때 답을 확인하면서 꼭 빨간색 다스 멀 볼펜을 사용합니다. 얼굴은 무시무시하게 생겼는데 볼펜은 아주 잘 나오네요. 맘에 꼭 듭니다~~


시리얼 박스 뒷면을 보니 각 등장인물 이름을 찾는 글자찾기 놀이도 있군요. 저는 이름 찾기에 관심없으니 아이들이나 놀으라고 줘야겠습니다. 박스를 주면서 한석봉 어머니처럼 말해줘야 겠네요.


나는 볼펜을 가지고 놀 터이니, 너희들은 이름을 열심히 찾아보거라~~




볼펜들을 다 모으고 싶은데 어제 마켓에 갔더니 더이상 스타 워즈 프로모션 치리오즈 박스가 없더군요. 하긴 안에 어떤 등장인물 볼펜이 있는지 모르는데 8가지 다 모으겠다고 엄청나게 사대는 것도 그렇고, 각기 다른 종류로 3가지 볼펜을 가졌으니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