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Sherlock) 시즌 2

미국에서는 영국 BBC 드라마 셜록(Sherlock) 시즌 2 PBS 통해 5 6일부터 3주간 방송되어 어제 5 20 시즌 2 끝났습니다. 역시 셜록 시즌 2 기대를 절대 저버리지 않는군요. 도대체 멋진 TV 드라마의 시즌은 겨우 3편에서 끝나는지 정말 BBC 밉습니다. ㅠㅠ 다행히 편당 방영시간이 90분이여서 이것으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정말 90 1 1 어느 하나 버릴 것이 없이 만든 걸작입니다. 

 

사진출처: PBS

 

 

이번 시즌 2에서는 셜록(Sherlock - 베네딕트 컴버배치 Benedict Cumberbatch ) 절친 왓슨 박사(Dr. Watson - 마틴 프리먼 Martin Freeman ) 블로그가 히트를 쳐서 셜록이 유명해 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유명세에 따라 셜록의 적인 악당 모리얄티(Jim Moriarty - 앤드류 스캇 Andrew Scott ) 계략도 대단해지구요. 시즌 2 3 에피소드 1 “A Scandal in Belgravia” 3The Reichenbach Fall” 천재적인 억만장자 악당 모리얄티와의 두뇌싸움입니다.

 

모리얄티의 계략으로 부터 아끼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극단적인 선택을 밖에 없었던 셜록도 짠하고, 끝까지 모리얄티에 속지 않고 셜록을 믿어주는 왓슨 박사도 멋있습니다.  그런데 시즌 2 보니까 모리얄티 역의 앤드류 스캇이 천재적인 범죄자의 병적이고 광기어린 행동들을 너무 연기해 내네요. 아주 살벌하게 맡은 배역을 해내서 소름이 끼칠 정도입니다. 

 

사진출처: PBS

 

 

미국에서도 이런 짜여진 드라마를 만들어줬으면 좋으련만 “CSI” 처럼 사람 죽이는 것을 상세히 설명해 주는 자극적인 소재에 관심이 있어 보여 아쉽습니다. 셜록 시즌 3 만들어질 같은 여운이던데 벌써 시즌 3 기대됩니다~~ , 셜록 시즌 1 대해서는 이전에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아래 제목을 누르면 해당 글로 있습니다.

셜록 (Sherlock)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