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Sherlock) 시리즈 최고의 걸작 “His Last Vow”

"셜록(Sherlock)" 시즌 3의 마지막 편 "His Last Vow"가 지난 일요일 미국에서도 방영되었습니다. 저 이 마지막 편 보고서 충격받았어요. 그냥 입에서 터져나오는 탄사를 감출 수 없더군요. "셜록"을 제작하고 연기한 모든 관계자들 진짜 미쳤나봐요.

 

대본을 쓰고 감독한 분들! 이렇게 탄탄한 이야기 구성으로 드라마를 만들 수는 없는 것이야.

내 눈을 너무 높여놨어요. 내 눈을 책임져~~!!! ♡♡♡

 

 

 

 

제 판단에 지금까지 "셜록" 시리즈 중에서 시즌 3의 3회가 최고였어요. 저 한동안 셜록앓이를 하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시즌 3에서 잠깐 나왔던 Moriarty역의 Andrew Scott의 연기도 정말 끝내줍니다. 지난 시즌들에서 Moriarty란 정체를 감추고 셜록 주변인물인 법의학자 Molly의 남자친구로 잠깐 나왔을 때는 아주 깔끔하고 매너좋은 청년모습을 보여줬어요. 그런데 자신의 정체를 밝힌 후 보여준 뛰어난 두뇌의 광기어린 모습은 갈채를 받을만 합니다. 제가 셜록역의 Benedict Cumberbatch에도 감탄하고 있지만 Andrew Scott의 연기에 더 전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셜록 시즌 3의 마지막회인 3회를 보신 분들은 아래 문장이 아주 강하게 다가오겠네요. 후덜덜

 

Did you miss me?

 

누가 이 말을 했는지는 스포일러라서 밝히지 않겠습니다~~ 그런데 사실 저는 "그분"이 아주 그리웠어요. ^^

 

시즌 3의 3회는 시즌 4를 벌써 갈망하게 만드는 최대의 걸작이였습니다. 오~ 셜록!!!


♣ 사진출처: Google Imag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