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Trek Into Darkness – 스타트렉 두번째 이야기

2009년 개봉한 “Star Trek: The Beginning”의 두번째 이야기 “Star Trek Into Darkness” 맛보기 필름인 티저(teaser)가 곧 공개됩니다. 이 9분짜리 티저는 12월 14일에 개봉되는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에서 IMAX로 보여준다고 하네요. 지금 미국에서는 스타트렉 팬들이 기대감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경우에는 두터운 “The Lord of the Rings” 팬들이 장악하겠지만, 9분짜리 “Star Trek Into Darkness” 티저 덕분에 상당한 스타트렉 팬들도 극장에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의 주인공 빌보(Bilbo)역을 맡은 마틴 프리먼(Martin Freeman)과 “Star Trek Into Darkness”의 “악당”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 둘다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에서 왓슨과 셜록으로 열연하고 있는데 영화에서도 서로 연결이 되네요. ^^ 제가 “셜록” 팬이라 함께 신납니다~~~


The Hobbit: An Unexpected Journey 포스터



마틴 프리먼



유투브에 “Star Trek Into Darkness”의 예고편이 올라왔습니다. 이번 영화의 “악당”역을 맡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예고편 내내 목소리를 내고 있는데 정말 끝내주는 목소리입니다. 와~~ “셜록”에서도 천재적이며 성격강한 셜록의 모습을 너무 잘 그렸는데 이번 “악당”의 모습은 더 멋있을 것 같습니다.


Star Trek Into Darkness 포스터



“Star Trek Into Darkness”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맡은 역은 그냥 “악당”으로만 소개되어 있고 아직 그 정확한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일종의 마케팅 전략으로 스타트렉 팬들을 긴장하게 하는 요소겠지요. 이번 “Star Trek Into Darkness”에서는 스타트렉 시리즈의 주연격이던 USS 엔터프라이즈(USS Enterprise) 선장 제임스 커크(Captain James Kirk - 크리스 파인 Chris Pine분)나 스팍(Spock - 재커리 퀸토 Zachary Quinto 분)보다 이 “악당”이 더 비중있어 보입니다.


스타트렉 팬인 남편에게 도대체 이 “악당”이 누굴까 하고 물어보니 아마도 비극적인 운명의 인물들인 게리 미첼(Gary Mitchell)이나 Garth of Izar(이 이름은 한국어로 쓰기가 모호해서 그냥 영어로 놔두었습니다) 중 하나일 것 같다고 합니다.


“악당” 베네딕트 컴버배치



스타트렉 TV 시리즈에서는 게리 미첼이 커크 선장의 친구이자 일종의 제자였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사고로 인해 악당으로 변했지요. 그리고 또 다른 후보인 Garth of Izar는 전설적인 선장이였는데 이 사람 또한 사고로 미쳐서 악당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2009년부터 시작된 “스타트렉” 영화 시리즈는 새 시대에 맞춰 그 스토리를 수정했기 때문에 이 두 후보 중의 하나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악당”일지는 확실히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이 영화 시리즈에서 또 다른 “악당” 존재를 만들었을 수 있으니까요.


2013년 5월 17일에 개봉하는 “Star Trek Into Darkness”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이 “악당”의 존재가 기대됩니다. 이 악당의 공격으로 지구가 혼란에 빠진다고 하더군요. 이 악당이 누군가에 따라서 왜 공격을 하고 복수를 한다고 했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Star Trek Into Darkness”의 예고편을 보고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목소리만으로도 무겁고 공포스럽게 다가오는 “악당”의 모습이 그려진다며 흥분하고 있습니다. 영국 드라마 “셜록”과 매치되면서 일종의 지킬박사와 하이드 대신에 “셜록과 하이드” 같은 느낌입니다. 아래에 유투브 예고편 연결해 두었습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악당”을 모습을 살짝 확인해 보십시요.




P.S. 새로 개봉되는 영화의 경우는 한국 개봉명이 무엇인지 몰라서 모든 영화명을 일괄적으로 영어로만 표기했습니다. 이해해 주십시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