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Debbie - Swiss Rolls

Little Debbie(이하 꼬마 데비)의 간식을 종종 사다 먹습니다. 꼬마 데비 제품의 경우는 포장상자에 가격이 인쇄되어 있는데 보통 그 인쇄된 가격에 판매를 해요. 포장상자 오른쪽 맨 위 귀퉁이에 표시되어 있는 $1.79(1,970원)가 일반적인 판매가입니다. 그런데 지난주 저희동네 마트에서 할인을 해서 한 포장상자당 $0.99(1,100원)에 팝니다. 이 할인을 어떻게 그냥 지나치겠어요. ^^ 저나 아이들이나 신이나서 막 사들고 왔죠. 4 상자 샀는데도 가격은 보통때 2 상자 사는 것과 거의 비슷하니, 어찌 신이 나지 않으리오~!




저희가 좋아하는 것이 초코파이와 비슷한 Oatmeal Creme Pies, 한국 웨하스 같은 Nutty Bars, 꿀빵 Honey Buns라서 이것들로 우선 집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추가해 Swiss Rolls도 선택해봤어요. Swiss Rolls은 흔히 말하는 롤 케이크라고 하는 것의 꼬마 버전이예요. 아주 작은 롤 케이크인데 2개씩 비닐에 개별포장되어 한 상자에 총 12개 들어있습니다.


포장 안이 좀 비어 보이는데 이건 아이들이 벌써 집어 가서 그런 거예요.

저 빈자리에 2개씩 포장된 케이크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과다포장은 없었어요.



이제 시식시간. 아래 사진은 가까이서 찍어서 엄청 커보이는데 작은 롤 케이크입니다.




자르면 안에는 이렇게 크림이 들어 있어요. 맛은 예상대로 무지 달죠.




Swiss Rolls는 좀 많이 다네요. 다음에 꼬마 데비 제품을 사면 저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Nutty Bars와 Honey Buns 쪽으로 집중해야겠습니다. 아주 달긴 했어도 재밌고 즐거운 맛찾아 삼만리였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